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국제불교 소식 世界一花(세계일화)’ ...

 

세계일화는 국내·외 불교소식을 전달하는 종단 위탁 소식으로서, 국내·외 사부대중의 네트워크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홈페이지와 카페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많은 사찰과 해외포교 원력자들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작은 소통의 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1년부터 진행된 한국청소년 미주방문 연수를 미서부 및 동부 지역으로 나눠 매년 여름방학 기간 연수단을 꾸리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6차 연수단을 꾸려 미서부 지역을 방문한 후, 현지 청소년들과의 함께 라스베가스 그랜드써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국제교류를 폭넓게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매년 여름에는 미동부 청소년이 한국을 방문하여 불교문화를 체험하며 한국청소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은 사찰 주지스님의 관심과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불교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 불자 인재양성은 한순간에 만들어지지 않기에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세계는 한송이 꽃이라는 발행 정신에 맞게 한국불교의 세계화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케이빈) 정범 합장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Korean Buddhism International Network : KBIN)의 활동 계획

 

종단 소식 세계일화발행 및 홈페이지( www.dourim.net/kbin) 운영 사업

한국불교 세계화를 위한 온라인 홈페이지 운영과 종단 국제불교 소식 세계일화를 만들어 온라인으로 배포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해외한국사찰 거점화 사업

각 지역별 거점사찰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밑거름이 되어 세계 속에서 당당히 한국 불교 홍포에 진력하도록 역량을 모으겠습니다.

 

불교계 국제구호단체 연계 사업

캄보디아, 몽골, 미얀마 등 절대빈곤 지역에 희망을 전하는 한국 불교 국제구호단체들과 연계하여 교류 및 후원 사업에 동참하겠습니다.

 

국내이주민지원단체 후원 사업

국내 이주민 140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이주민 쉼터개설 지원사업 및 법회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지원하는 사업에 함께 하고자 합니다.

 

 

-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후원은...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활동(해외한국사찰/불교계 국제구호단체 후원/국내이주민지원단체 후원, 소식지 발간 사업, 홈페이지 운영)에 사용됩니다.

 

일반회원 - 5천원(국내), $5(국외)

특별회원 - 1만원(국내), $10(국외)

운영위원 - 5만원 이상.

 

후원금 계좌

국내 _ 국민은행 023501-04-008152 권중구(케이빈)

농 협 053-01-267981 권중구(케이빈)

 

미국 동부_Payable to Bulkwangsa로 수표를 만들어서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미동부해외특별교구(문종스님)104 Route 303 Tappan, NY 10983 USA

Tel : 212-574-4440 / Fax : 845-359-5153  

 

미국 서부_Payable to Taegosa로 수표를 만들어서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태고사(형전스님) 8400 JuniperWay Tehachapi, CA 93561

Tel : 661-822-7776  

 

기타 해외 _ Kookmin Bank Seoul Korea

023501-04-008152(Kwon Jung Gu, Shift Code : CZNBKRSE)

 

 

포교현장의 생생한 소식이나 활동사진 등을 보내주시면 실어드리겠습니다.

E-mail _ kbin8985@naver.com/ www.dourim.net/kbin

세계일화소식를 받고 싶으신 분은 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